▲ 27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 그룹 펜타곤의 멤버 홍석.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펜타곤이 유쾌한 컴백 소감을 밝혔다.

27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펜타곤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지니어스(Genie:u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펜타곤 리더 후이는 "저희 펜타곤이 6개월 만에 8집 미니앨범 '지니어스'로 컴백했다. 데뷔한 지 2년 반이 됐는데 벌써 8집이다. 3년 정도 있으면 20집 정도 될 예정이다. 펜타곤 미니앨범 20집까지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진호는 "설 특집에 '세배도령'이라는 이름으로 나왔던 진호다. 2라운드까지 진출했는데, 굉장히 재밌었다. 가면 사이에서 노래를 하는 게 정말 재밌더라. 기회가 된다면 다시 가왕의 자리를 노리러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기 활동을 펼쳤던 홍석은 "최근에 '온 더 캠퍼스'라는 웹드라마를 찍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과 유닛 활동을 펼친 우석은 "운이 좋게도 관린이랑 유닛 활동을 하게 돼 기뻤고, 지금은 펜타곤의 자리로 돌아와 열심히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펜타곤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지니어스'는 사람이 누구나 저마다의 분야에서 천재적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듣는 이들에게 즐거움, 위로, 희망, 용기를 동시에 줄 수 있는 6개 트랙으로 구성했다.

타이틀곡 '신토불이'는 퓨처 하우스 장르의 댄스곡으로 멤버 후이가 작곡에 참여했으며, 작사는 후이와 우석이 공동으로 맡았다. 위트 있고 직설적인 가사와 강렬한 퍼포먼스, 강한 비트와 시원한 멜로디로 펜타곤의 강점을 살렸다.

펜타곤의 '지니어스'는 27일(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