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지K' MC 전현무.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스테이지K' 녹화를 하면서 자긍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열린 새 예능프로그램 '스테이지K' 제작발표회에 김노은PD, 김학민PD, 전현무, 박준형, 은지원, 산다라박, 유빈이 참석했다.

'스테이지K' MC를 맡은 전현무는 "도대체 무슨 프로그램인지 모르겠다. 좋은 말이다. 기존에 보지 못했던 프로그램이다. 오디션, 음악 프로그램 진행을 많이 해봤는데, 이 프로그램처럼 '뭐 하는 거지' 싶은 적이 없었다. 그만큼 새롭다"고 말했다.

이어 "속된 말로 '국뽕'이라는 것과는 다르다. 문화적 자긍심이 생긴다. 취미로 케이팝을 배울 수는 있지만, 실력이 웬만한 소속사 연습생 뺨 칠 정도로 잘 한다. 일산 JTBC를 꿈의 무대로 생각하고 눈물을 흘린다. 매주 놀라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전현무는 "'뭘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는 말이 나쁜 이야기가 아니다. 케이팝의 현 주소를 알려주는 신선한 자극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스테이지K'는 케이팝 스타(드림스타)와 함께 꿈의 무대에 오르기 위한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챌린지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는 7일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1회는 레드벨벳이, 2회는 아이콘이 드림스타로 등장한다.

ye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