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지K' 출연자 산다라박.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산다라박이 투애니원 재결합을 바라는 마음을 드러냈다.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열린 새 예능프로그램 '스테이지K' 제작발표회에 김노은PD, 김학민PD, 전현무, 박준형, 은지원, 산다라박, 유빈이 참석했다.

이날 출연진들은 "'드림스타'로 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있다는 기대는 없냐"는 질문을 받았다. god의 박준형은 "아마도 안될 것"이라며 "외국인 분들이 춤을 너무 잘 춘다. 우리는 안될 것 같다"고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산다라박은 "제작진이 '투애니원으로 커버댄스를 추는 사람도 많았다'고 이야기했다. JTBC가 잘 하면 오랜만에 투애니원이 뭉힐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유빈은 원더걸스보다는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후배들을 추천했다. 그는 "회사 후배들에게 (드림스타로) 꼭 나오라고 추천했다. 요즘 ITZY(있지)를 눈여겨 보고있고, 갓새븐이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에 계속해서 이야기 중이다"고 말했다.

은지원 역시 갓세븐을 꼽으며 "그 친구들은 춤도 춤이지만, 기계체조, 아크로바틱을 많이 했는지, 묘기를 많이 보여줘서 데뷔 때 부터 눈여겨 봤다"고 말했다.

'스테이지K'는 케이팝 스타(드림스타)와 함께 꿈의 무대에 오르기 위한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챌린지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는 7일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1회는 레드벨벳이, 2회는 아이콘이 드림스타로 등장한다.

ye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