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새 미니앨범을 발매한 볼빨간사춘기. 제공|쇼파르뮤직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새 앨범에 다른 가수와 협업을 준비했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일 오후 4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1 꽃기운' 발매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은 컬래버레이션 작업 의향에 대해 "이번 앨범에 컬래버를 시도했으나 제대로 되지 않았다. 그래서 저희는 저희끼리 하는 게 낫겠다는 판단을 했다. 더욱 더 좋은 노래를 저희끼리 열심히 만들어보겠다"고 말했다.

안지영은 작업 당시를 회상하며 "'남자 분과 듀엣 곡을 하나 만들면 어떨까', '피처링을 누군가와 함께 하면 어떨까' 싶어 곡을 써보긴 했다. 그런데 생각보다 저희 색이 강해서 무산이 됐다. 한 번도 저희 앨범에서 누군가 피처링을 한 적이 없어서 새로운 시도를 할 뻔 했으나 저희 색이 너무 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MC 딩동이 '피처링 물망에 올랐던 아티스트'에 대해 묻자 "아까도 말씀 드렸지만 그냥 저희끼리 하겠다. 마음의 상처를 깊게 받았기 때문이다"라고 웃음을 터트렸다.

볼빨간사춘기의 '사춘기집1 꽃기운'은 메인 타이틀곡 '나만, 봄'을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에도 멤버 안지영과 우지윤이 전곡 작사, 작곡에 나섰다.

메인 타이틀곡 '나만, 봄'은 좋아하는 사람이 나만 봐주길 바라는 사춘기 소녀의 사랑스러운 마음을 담았다. 산뜻한 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볼빨간사춘기의 '사춘기집1 꽃기운'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