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손예진(왼쪽)과 현빈.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박지은 작가의 신작에 출연을 협의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기대가 높아졌다.

현빈과 손예진은 tvN에서 방송될 예정인 박지은 작가의 신작 출연을 놓고 조율 중이다. tvN은 하반기 편성을 고려중이고, 연출은 '로맨스는 별책부록'의 이정효 PD가 맡을 예정이다.

현빈과 손예진 소속사는 3일 스포티비뉴스에 "박지은 작가 신작 출연을 제안받았다. 현재 출연을 협의 중이다. 확정된 것은 없다"고 말했다. 이 작품은 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국내와 미국으로 오가며 작품을 준비 중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출연에 관심이 모이는 이유는 영화 '협상'에서 이미 호흡을 맞춘 적이 있는 것과 두 번의 열애설이 불거질 정도로 잘 어울린다는 점에 있다. 

박지은 작가는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 '널쿨째 굴러온 당신'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했다. 특히 '별에서 온 그대'에서 톱스타와 외계인의 사랑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대중적으로 풀어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과연 현빈과 손예진을 로맨틱 코미디의 대가 박지은 작가의 신작에서 볼 수 있을지 관심이 크다.

ye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