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펜타곤 멤버 옌안.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펜타곤의 멤버 옌안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다.

펜타곤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5일 "7월 컴백 예정이었던 펜타곤의 멤버 옌안 군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동안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펜타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을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소속사로서 무척 죄송한 마음입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옌안 군이 건강회복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또한 옌안 군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펜타곤은 당분간 8인 체재로 활동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설명했다.

옌안은 지난해 8월에도 건강 상의 이유로 '청개구리' 활동에 불참하고 치료와 휴식을 취한 바 있다. 이후 '신토불이' 로 복귀해 "건강 문제 때문에 잠시 부모님 옆에서 쉬고 있었다. 지금까지 멤버들과 팬 분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었다"고 밝히며 활동을 함께했지만 다시 건강 악화로 휴식기를 갖게 됐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던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7월 컴백 예정이었던 펜타곤의 멤버 옌안 군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동안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펜타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을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소속사로서 무척 죄송한 마음입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옌안 군이 건강회복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옌안 군의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펜타곤은 당분간 8인 체재로 활동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