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M엔터테인먼트가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고 샤이니 종현 사진. 출처|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고(故) 샤이니 종현이 세상을 떠난 지 2년, 많은 팬들은 여전히 빛나는 종현을 그리워하고 있다. 

고 종현이 18일 2주기를 맞은 가운데 샤이니 종현을 잊지 못하는 수많은 팬들은 애틋한 사연을 담은 글과 사진을 올려 그를 추모하고 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종현이 노래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샤이니는 공식 SNS에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종현이 노래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려 종현을 추모했다. SM엔터테인먼트 역시 공식 SNS에 같은 사진과 글을 올려 여전히 절절한 종현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종현은 무대 위에서 땀을 흘리며 노래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 흑백 처리된 사진 속에서 여전히 식지 않은 종현의 음악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져 눈길을 끈다. 

종현은 지난 2017년 12월 18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갑작스러운 비보였던 터라 국내 연예계는 물론, 종현과 샤이니를 사랑했던 전 세계 팬들 역시 큰 충격에 빠졌다. 2008년 그룹 샤이니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한 종현은 샤이니의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또한 아이유, 김예림, 이하이 등의 곡을 작업하며 프로듀서로서도 역량을 인정받았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