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한 가수 양준일. 출처| JTBC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한 가수 양준일의 특집 방송이 나온다. 

양준일의 특집 방송은 JT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 날짜나 제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양준일 특집 방송은 그를 '비운의 천재'에서 '시대를 초월한 가수'로 재조명한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 출연 이후 이야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슈가맨' 제작진들이 새롭게 준비한 '슈가맨' 스핀오프 개념의 '슈가맨 그 후' 방송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슈가맨3' 출연 이후 한국을 다시 찾은 양준일과 '양준일 신드롬'을 만든 팬들과 만나는 팬미팅 현장까지 그의 일거수일투족이 담긴다. 1991년 데뷔 후 환영받지 못하고 쫓겨나듯 한국을 떠났다가 2019년 화려하게 금의환향한 가수 그리고 인간 양준일의 솔직한 이야기와 허심탄회한 속내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팬미팅 개최를 확정한 양준일은 지난 20일 한국에 귀국한 상태다. 지난 25일에는 JTBC '뉴스룸'에도 출연해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다. 양준일은 "매일 꿈 같다. 비행기에서 인천공항에 도착했다고 했을 때 와이프랑 저랑 박수를 쳤다"며 "대한민국이 저를 받아주는 따뜻함이 저를 녹여줘서 제 과거가 더이상 나를 괴롭히지 않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양준일 특집은 현재 촬영 중이며, 구체적인 방송 날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