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가 그룹 엑소의 단독 콘서트를 전세계로 라이브 스트리밍 한다. 제공ㅣ네이버 브이라이브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가 그룹 엑소의 단독 콘서트를 전세계로 라이브 스트리밍 한다. 특히 이번 네이버 브이라이브의 생중계는 엑소의 콘서트를 처음으로 전 세계 실황 생중계 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엑소의 ‘엑소 플래닛 #5 - 익스플로레이션 [닷] –‘ 공연은 오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지난 7월 펼쳐진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으로, 엑소 특유의 스펙터클한 대서사시와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 11월 27일 발매된 정규 6집 ‘옵세션’의 수록곡 무대도 만날 수 있는 만큼 팬들의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엑소의 다섯번 째 단독 콘서트에 마침표를 찍는 뜻 깊은 공연을 더욱 많은 팬들과 함께 하기 위해 생중계를 결정하였다. 오는 31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공연 실황 생중계 확정해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버 브이라이브는 그간 다양한 공연 현장의 열기를 '방구석 1열'로 생생하게 전달한바 있다. 믿고 보는 브이라이브의 안정적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손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신문화를 전파해 많은 누리꾼들의 만족감을 치솟게 했다. 이에 이번 엑소 단독 콘서트 실황 생중계를 통해 전 세계 곳곳에 있는 팬들을 한마음으로 통합시키는 올해 마지막 날의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는 엑소 단독 콘서트 실시간 생중계와 다시 보기 VOD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끌고 있다. 엑소의 단독 콘서트 패키지 상품은 네이버 브이라이브의 PC 웹사이트, 모바일 브이앱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u_z@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