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두희 멋쟁이 사자처럼 대표와 연인 지숙. 제공|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부럽지)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지숙은 한없이 바르게 산 사람, 내 부족함 없는지 돌이켜보게 된다."

공개 연인 지숙과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 출연하는 프로그래머 겸 사업가 이두희가 지숙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며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는 소감을 밝혔다.

이두희 멋쟁이사자처럼 대표는 9일 첫 방송 예정인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 레인보우 출신 공개 연인 지숙과 함께 출연해 알콩달콩한 리얼 연예의 면면을 공개한다.

연애 일상 공개를 앞두고 있는 이두희 대표는 "둘이 있을 땐 잘 모르다가, 일상을 공개하는 방송이 엮이면서 느끼는 게 하나 있다"며 "지숙이는 대중에게 상처를 준 적도, 받은 적도 없는 착한 사람이고, 한없이 바르게 살았다. 연예인 중에 이렇게 구설수 없이 10년간 방송한 사람이 있나 싶을 정도다"라고 털어놨다.

이두희 대표는 "그래서 공개 연애 기사에도 악플이 거의 없었고, 축하해주는 사람이 많았다. 그런 지숙이에게 내가 부족함이 없는지 계속 돌이켜보게 된다. 부족한 부분을 계속 고쳐서 지숙이를 닮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다"며 연인에 대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예비 시청자들 또 멋쟁이사자처럼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들에게 "부족한 모습도 있을 텐데, 너무 질책 말고 좋은 면을 많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이두희 대표는 방송 전부터 실시간 검색 순위를 뜨겁게 달궜고, 그가 개발한 '마스크 알리미'까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두희는 "주로 제가 먼저 아이디어를 내기보단, 주변 사람들의 아이디어를 현실화시키는 편이다. 아이디어는 있는데 프로그래밍에 익숙하지 않아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개발을 알려주는 게 재미있다"며 "이번 ‘마스크 알리미’도 같이 만든 학생들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같이 만든 학생들이 마스크 이야기를 많이 해서 시작된 프로젝트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홍보요정을 자처한 지숙에 대해 "‘마스크 알리미’ 글은, 지숙이가 저와 관련해 공식적으로 올려준 첫 번째 글이다. 의도한 건 아닌데, 어쩌다 보니 좋은 결과가 생겼다.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주게 돼 다행이다. 앞으로 잘하라는 뜻으로 알고 행동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두희는 또 "아이디어나 영감은 다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을 받는다. 지금 나의 삶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사람이 여자친구(지숙)라서 최근에는 여자친구 의견이 많이 반영됐다"며 "자친구의 아이디어로 시작한 프로젝트가 하나 있는데, 이건 두세 달째 계속 개발 중이다. 좀 더 구체적으로 방향이 잡히면 공개하겠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덧붙였다.

'부러우면 지는 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 9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이두희-지숙 커플, 이원일 셰프-김유진 PD 커플, 배우 최송현과 다이버 남자친구 등이 출연하며, 장성규 장도연 허재 전소미 라비가 MC로 나섰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