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그룹 탑독 출신 P군(박세혁,28)이 아이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BP라니아 출신 유민(김유민,25)이 별거 중이라 밝혔다. 유민은 이와 함께 그 동안의 일을 밝히겠다고 말해 파장이 예상된다.
유민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해 12월7일 제 아이를 드디어 품에 안았습니다. 하지만 결혼 생활 중 부부 사이의 갈등이 깊어지면서 지난주에 합의 이혼을 하기로 했는데, 며칠이 지나고 생각이 바뀌었다고 살아보자고 하길래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했고, 깊은 고민 끝에 정리를 이야기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유민은 "아이 소식 또한 서로 마음의 준비가 되기 전까지 밝히지 않도록 약속했습니다. 아이에게 혹여나 상처가 되는 말들이 생길 염려가 있어 조심하던 단계였습니다. 하지만 별거 중인 신랑이 일방적으로 아이를 공개했고, 이번 일 또한 지인을 통해 알게 됐습니다"라며 "할 말은 많고 그 동안의 일들을 하나하나 밝히려고 합니다. 즉, 현재는 별거 상태이며 아이 또한 제가 키우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유민이 SNS에 이런 글을 올린 이유는 P군이 아들 사진을 SNS에 공개했기 때문이다. P군은 이날 자신의 SNS에 "마이 베이비. 사랑해. 무럭무럭 잘 크자꾸나"라는 글과 함께 아들 사진을 올렸다.
P군과 유민은 지난해 8월 결혼했다. 결혼하고 4개월 만에 아들을 얻었다는 소식을 알리며 축하를 받았지만 별거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P군은 그룹 탑독 출신으로 2013년 데뷔했다. 지난해 2월 탑독이 제노티로 팀명을 바꾸고 5인조로 재편하는 과정에서 팀을 떠났다. 유민은 2016년 BP라니아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뒤 지난해까지 활동했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 [이슈S]"흑인XX 죽이고 싶었다" 리암 니슨, 인종차별 발언 '일파만파'
- "상습도박→혐의인정→바다·유진 미안"…S.E.S 슈, 징역1년 구형(종합)
- [SPOT★TALK]오나라 "소개팅하는 마음으로 배역 기다려요"
- [단독] 프로미스나인, '골목식당' 출격…회기동 피자집 방문
- 이달의 소녀, 새 앨범 타이틀곡은 '버터플라이'…트랙리스트 공개
- [종합S]'황후의 품격' 최진혁, 신성록에 정체 탄로…서로에게 총구 '일촉즉발'
- '연애의 맛' 고주원, 김보미에 애프터 신청…"내일 약속 언제 끝나요?"
- '연애의맛' 고주원♥김보미, 본격 장거리 연애→시청률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