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원호.기현.민혁.형원.주헌.아이엠)가 오는 4월 서울 콘서트로 2019년 월드투어의 첫 포문을 연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몬스타엑스의 공식 SNS 채널에 오는 4월 개최하는 몬스타엑스 월드투어 서울 공연 포스터와 관련 일정을 게재하며 2019년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4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2019 몬스타엑스 월드투어 [위 아 히어] 인 서울'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몬스타엑스의 서울 콘서트는 지난해 8월 열린 '몬스타엑스 월드투어 더 커넥트 인 서울 앙코르'에 이어 약 8개월 만에 다시 열리는 공연이다.
그간 몬스타엑스는 정규 2집 ‘테이크1. 아 유 데어?'와 '테이크2. 위 아 히어' 2장의 앨범 발표를 비롯해 전세계 20개 도시 총 25회의 월드투어, 미국 6개 도시 12만 관객의 '징글볼' 투어를 통해 전세계를 누비며 뛰어난 글로벌 활약을 펼쳤다. 이를 바탕으로 몬스타엑스는 그 화려한 활약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공연으로 팬들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몬스타엑스는 특히 최근 발표한 앨범 타이틀곡 '엘리게이터'로 미국 빌보드, 아이하트라디오, 영국 메트로 등 유명한 해외 언론들이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전세계 아이튠즈 차트 1위와 음반 차트 1위,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몬스타엑스 '위 아 히어 인 서울’은 오는 12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 예매를 시작하고 14일 일반 예매를 진행한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 채림 측 "중국발 이혼설, 대응 가치 없다…사실무근"[공식입장]
- '슈돌' 첫등장→실검장악…장범준♥송승아, 첫 예능도 '벚꽃길' 예약[종합]
- '승리 카톡'에 다른 연예인 있었다…경찰, 유명 가수 참고인 조사[종합]
- "5년열애→스몰웨딩→천생연분"…'미우새' 박희순♥박예진, 사랑꾼 부부[종합]
- 홍상수x김민희 6번째 영화 '강변호텔', 3월 27일 개봉[공식]
- '컬투쇼' 에픽하이 "화제된 프로필 사진, 동네사진관서 1초만에 찍었다"
- '해치'정일우 앞에 한지상 등장→순탄치 않은 왕세제 즉위[TV포커스]
- 오디오 자키로 변신한 '몬스타엑스' [영상]
- 윌드투어 떠나는 몬스타엑스, 전 세계 18개 도시 대장정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