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현중. 출처ㅣ김현중 인스타그램
▲ 김현중. 출처ㅣ김현중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솔로지옥' 출연자 김현중이 악플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김현중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솔로지옥'을 통해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영상을 통한 저의 단면적인 부분을 보고 비판하실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게시했다.

이어 "하지만 악성 댓글, 각종 루머, 저의 개인 일상 모습을 통한 비하, 조롱, 성희롱 등등에 대한 댓글 및 게시글들이 너무 심각하다. 그에 따라 저도 많이 힘든 상태다"라고 밝혔다.

김현중은 "현 시점으로부터 악의적인 댓글 및 게시글, 허위사실에 있어서 법적 대응하기로 했다"고 강조했다.

김현중은 '솔로지옥'에서 송지아(프리지아)의 최종 선택을 받고 커플이 됐던 출연자다. 최근 송지아의 명품 가품 착용 논란이 불거진 이후 SNS를 언팔로 한 사실이 알려져 일부 누리꾼들로부터 악성 댓글을 받고 있다.

다음은 김현중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현중입니다.

평범하게만 살아온 저에게 '솔로지옥'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영상을 통한 저의 단면적인 부분을 보고 비판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악성 댓글, 각종 루머, 저의 개인 일상 모습을 통한 비하, 조롱, 성희롱 등등에 대한 댓글 및 게시글들이 너무 심각한 상태이고 그에 따라 저도 많이 힘든 상태입니다.

현 시점으로부터 악의적인 댓글 및 게시글, 허위사실에 있어서 법적 대응하기로 하였습니다.

언제나 저를 응원해주신 지인 및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는 말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