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유튜브 채널 'free지아'
▲ 출처| 유튜브 채널 'free지아'

[스포티비뉴스=정서희 기자] 명품 가품 착용으로 논란을 빚은 유튜버 겸 방송인 송지아(프리지아)가 활동 중단과 함께 모든 콘텐츠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송지아는 최근 방송, SNS에서 착용한 제품들이 일부 명품 가품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송지아와 소속사는 17일 "일부 사실이다. 반성하겠다"며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지만, 논란은 식지 않았고 가품 사용 의혹은 더 거세졌다.

여론이 악화되자 송지아는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 한번 사과했다. 더불어 활동 중단을 선언하며 영상 콘텐츠와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모두 비공개로 돌렸다. 현재 그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는 사과문만 남아있다.

이날 새벽 송지아는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가품 사용에 대해 인정하고, 모든 것이 제 잘못임을 인정한다"며 "처음에는 (가품을) 너무 예뻐서 그냥 구매했고, 그리고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아서 제가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그것에 점점 더 빠져서 지금 너무 후회하고 있고, 과거의 저를 생각하면 정말 한심하다는 생각이 든다"고 시인했다.

이어 "돌이켜보면 많은 사람이 저를 사랑해 주실 때 제가 조금 더 내면을 다지고 돌아봤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하고 점점 그런 것에 빠져서 보여지는 송지아에 집중했던 것 같다. 저도 그 점에 대해서 정말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 죄송하다"고 머리 숙였다.

▲ 25일 활동 중단을 선언한 송지아가 사과문 제외한 모든 콘텐츠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출처| 송지아 유튜브, 인스타그램 캡처
▲ 25일 활동 중단을 선언한 송지아가 사과문 제외한 모든 콘텐츠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출처| 송지아 유튜브, 인스타그램 캡처

마지막으로 "제가 운영하는 채널은 모두 비공개로 돌리고 반성하고 또 반성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 끝까지 제 잘못에 대한 책임을 지도록 하겠다. 죄송하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송지아는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대세 '핫 걸'로 떠올랐다. '솔로지옥' 후 팔로어가 기하급수적으로 늘며 전 세계의 관심을 받는 인플루언서로 주목받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