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세운.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정세운.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글로벌 숏폼 영상 플랫폼 틱톡 채널을 개설했다.

정세운은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웨어 이즈 마이 가든!' 발매에 맞춰 틱톡 채널을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정세운은 신곡 '롤러 코스터' 챌린지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특히 가수 딘딘, 우즈, AB6IX, 싸이퍼 등 다양한 가수들이 동참해 챌린지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최다 인원이 탑승한 이색 챌린지 영상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컬투쇼'에 출연한 AB6IX와 방청객들이 '롤러 코스터' 포인트 댄스를 함께 추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한 같은 소속사 몬스타엑스 기현이 미국 투어 중 챌린지에 참여하며 근황을 공개했고, 우주소녀 (다영 연정 여름)와 후배 크래비티 멤버들은 미국 프로모션 도중 빌딩을 배경 삼아 밝은 근황을 전했다.

아이브 가을, 레이, 이서도 챌린지에 참여해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고, 원영 또한 정세운과 찰떡 호흡을 선보이며 챌린지 열풍에 불을 지폈다. 특히 원영이 참여한 '뮤뱅랜드' 콘셉트 챌린지 영상은 놀이동산을 연상시키는 복장으로 인기 영상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인피니트 성종과 가수 유승우, 개그맨 김영철이 '롤러 코스터' 챌린지에 참여해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