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새 싱글 '스파클링 레인'을 발표하는 박현서. 제공|엠케이에스이엔티
▲ 27일 새 싱글 '스파클링 레인'을 발표하는 박현서. 제공|엠케이에스이엔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싱어송라이터 박현서가 새 싱글로 올여름 청량미를 전한다.

소속사 엠케이에스이엔티는 24일 "박현서가 오는 27일 오후 6시 새 싱글 '스파클링 레인 (유성우의 춤)'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박현서의 신보 '스파클링 레인'(Sparkling Rain)에는 동명 타이틀곡과 '파도야 (LOVE YA!)'까지 총 두 곡이 담긴다. 박현서 특유의 청량한 보이스에 어울리는 두 곡이 올 여름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먼저 타이틀곡 '스파클링 레인'은 트로피컬 하우스를 기반으로 청량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박현서의 청량미가 더욱 빛난다. '파도야'는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함께 각 파트마다 변화를 준 다이내믹한 편곡이 듣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2020년 '밤 중'으로 데뷔한 박현서는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여름 새벽', '어깨', '올웨이즈' 등의 곡을 통해 남다른 감수성을 전했다. 이와 함께 드라마 '두 번째 남편', '이별유예', '일주일', '복수해라' 등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박현서의 새 싱글 '스파클링 레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