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CGV
▲ 제공|CGV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CGV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함께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영화를 비롯해 청소년들에게 재미있고 유용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CGV의 대표적인 행사다. 25일 CGV는 올해 처음으로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ZEPETO)와 협력해 이날부터 8월 14일까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GV 앱과 CGV 틱톡 계정을 통해서 참여와 확인이 가능하다. 

지난 1월 오픈한 제페토 CGV 월드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월드에서 장착할 수 있는 파코니 티셔츠 등 스페셜 아이템과 2D 영화 7000원 관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제페토 앱에서 CGV 1318 포토 부스 템플릿을 사용해 인증샷을 찍고 나만의 영화를 제작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제페토 피드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 관람권을 지급한다. 

포토 부스 이벤트는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며, 각각의 국가별로 당첨자를 추첨해 현지 CGV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CGV 앱에서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는 2D 영화 7000원 관람 쿠폰, 그리고 팝콘(M) 1개와 탄산음료(M) 1개로 구성된 스몰 세트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만 13세부터 만 18세까지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한 ‘CGV 1318클럽’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CGV 1318클럽 회원을 위한 깜짝 선물 응모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CGV 강철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유난히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올여름, 청소년들이 시원하고 쾌적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제페토, 틱톡으로도 즐길 수 있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통해 친구, 가족들과 함께 영화관에서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