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스틸. 제공| tvN
▲ tvN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스틸. 제공| tvN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배우 이성민이 '유퀴즈'에 출연해 무명 시절 겪었던 경제적 어려움에 대해 털어놓는다.

25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178회에서는 '라이벌전'이 펼쳐진다. 수의사 설채현과 나응식,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와 원지의 하루가 출연, 라이벌이자 동료로서 각자의 직업과 경험담을 공유한다. 지난주 예고편에 등장해 큰 화제를 모은 배우 이성민은 라이벌이 없는 대체 불가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반려동물 양육 인구 천만 시대, 강아지와 고양이를 사랑하는 수의사 설채현, 나응식이 '유퀴즈'를 방문한다. 강아지, 고양이 전문 수의사이자 행동 트레이너인 두 사람은 수의사가 된 계기와 키우는 반려동물에 대해 대화를 나눈다. 또한 영원한 라이벌인 강아지, 고양이 반려 역사, 정반대인 두 반려동물 성향, 천만 반려인을 위한 양육 꿀팁을 전수하며 유익함을 선사한다.

유쾌하고 따뜻한 시선으로 여행지를 담아내는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 원지의 하루와도 토크를 이어간다. 여행 크리에이터 이전과 이후의 삶을 풀어낼 계획으로, 곽튜브는 고교 자퇴 후 칩거 생활을 거쳐 치열한 20대를 살게 된 사연을 전한다. 원지 역시 판잣집에서 '세렁게티 초원'을 꿈꾸던 소녀가 세계 곳곳을 누비는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과정을 모두 공유한다. 뿐만 아니라 여행지의 현지인 아저씨들과 어울리는 곽튜브, 나 홀로 살아보는 원지의 하루의 다채로운 여행기도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평범한 가정이자 직장인, 정의를 쫓는 베테랑, 냉철한 권력자까지 이 모든 교집합을 충분히 감당해내는, 라이벌이 없는 배우 이성민을 알아가는 시간이 마련된다. 그는 배고파 눈물 흘리던 무명시절, 다양한 작품의 단역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이야기,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로 거듭나게 된 여정을 솔직히 밝힌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최고의 화제작 '재벌집 막내아들' 속 명장면 비하인드 스토리,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하는 자동차 추돌신 재연도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 지금의 이성민을 있게 해준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후배 배우들이 귀띔한 훈훈한 미담도 예고돼 기대감을 드높인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이날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