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BO. 제공|IST엔터테인먼트
▲ ATBO. 제공|IST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동물 잠옷을 입고 신인다운 풋풋한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ATBO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2집 '더 비기닝: 시작'(The Beginning: 始作) 수록곡 '타임 투 고!'(Time To Go!) 스페셜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안무 영상 속 ATBO는 가재, 펭귄, 캥거루, 족제비, 유니콘, 수달, 고양이 등 다양한 동물 잠옷 차림으로 귀여운 매력을 더한 채 '타임 투 고!'를 소화했다.

특히 이번 안무 영상은 기존 픽스 캠 버전 뿐 아니라 시시각각 달라지는 멤버들의 표정을 더 가까이 볼 수 있는 무빙 버전 영상도 함께 공개돼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타임 투 고!'는 어떤 상황에도 흔들리지 않는 긍정 바이브를 담은 곡으로, 신나는 멜로디와 유쾌한 에너지가 인상적이다. 

지난해 7월 데뷔한 ATBO는 '2022 아시아 모델 어워즈' 가수 부문 신인상,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포커스상을 수상해 데뷔 첫 연말 시상식부터 2관왕을 달성했다. 또 '멜론 뮤직 어워드 2022'에서는 주목할 만한 신예인 '2022 초이스' 부문에 선정되는 등 남다른 성과를 바탕으로 2023년에도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