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고현정이 동료 배우, 스태프들을 위해 통 크게 플렉스를 했다.
고현정은 12일 개인 계정에 "아자 아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현정이 차기작 '사마귀' 촬영 현장에 직접 준비한 간식차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고현정은 동료 배우, 스태프들을 위해 닭꼬치, 떡볶이, 순대, 어묵 등 다양한 간식이 있는 간식차와 커피차를 준비했다.
또한 고현정이 준비한 종이컵에는 "2025년에는 사마귀 하세요. 느좋 조합 고현정X사마귀"라는 멘트가 적혀 있고, 간식차 플랜카드에는 "항상 애써주시는 '사마귀 모든 스태프분과 배우분들 감사합니다. 고현정 드림", "이신이가 '사마귀' 팀을 위해 준비한 커피차 도착.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따뜻한 커피 오늘 촬영도 화이팅" 등의 멘트가 적혀 있다.
앞서 고현정은 지난해 12월 16일 건강 악화로 응급실에 실려가 당일 진행된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불참한 바 있다. 고현정은 회복 후 지난달 6일 "큰 수술을 받고 입원해 건강을 회복했다고 밝혔다.
한편 고현정은 차기작인 SBS 드라마 '사마귀' 촬영에 한창이다.

관련기사
- '이혼소송' 박지윤, 시부모 거주 아파트 처분 절차→최동석 '분개'[종합]
- KBS가 버린 '홍김동전', '도라이버'로 부활시킨 넷플의 속내[초점S]
- "故서희원 팔아 돈벌이"…계정 차단된 前시모, 다음날 '팔이피플' 복귀
- '말라도 너무 말랐어' 노정의, 헉! 소리 나는 극세사 각선미
- '다니엘 튜더♥' 임현주 아나, 둘째 출산 미뤘다 "산후조리원 안 가기로"
- '제3공화국'·'사랑과 야망' 성우 겸 배우 최병학, 오늘(10일) 심근경색으로 별세
- 강경준 품은 장신영 "나 자신이 밉고 엄마에게 죄스러워"('편스토랑')
- 구준엽 "故서희원 유산, 장모님께 드릴 것, 제 마지막 할 일"
- '부동산 큰손' 전지현, 세무조사 받았다 "적법한 절차로 문제 無 확인"[전문]
- '볼륨감 넘치는 몸매' 클라라, 파격적인 하의실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