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신인 걸그룹 오드유스(ODD YOUTH)가 독특한 세계관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오드유스는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이 라이크 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침실에서 베개 싸움으로 장난을 치거나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는 등 청량한 에너지가 가득한 모습이 담겼다. 더불어 귀엽고 신비로운 외모의 몬스터가 등장해 이들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각 멤버의 클로즈업 장면에서는 눈부신 비주얼이 돋보이며, 수영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단체 퍼포먼스는 오드유스만의 발랄하고 밝은 매력을 고스란히 전달해 15일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티저와 함께 공개된 '아이 라이크 유' 음원 일부는 경쾌하고 키치한 비트 위에 '아이 라이크 유 앤드 유 라이크 미'라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반복되며 듣는이들의 귓가에 맴도는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타이틀곡은 오드유스의 데뷔 싱글에 수록됐던 브랜드 송 '베스트 프렌즈(Best Friendz)와 연결되는 노래로, 서지음 작사가가 참여해 멤버들 간의 진정한 우정과 케미스트리를 한층 생생하게 표현했다.
한편, 오드유스는 오는 14일 새 앨범의 전체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긴 뮤직 섬네일을 공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미니앨범은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관련기사
- 김정민 둘째 子, 日 국가대표로 U-17 아시안컵서 첫 득점
- "안현모랑 왜 헤어졌냐"…라이머, 취객 돌직구 질문에 '당황'
- '프리 선언' 김대호, 짧고 굵은 활동 예고 "10년 안에 빠른 은퇴"('추라이')
- 이상윤 "학업 포기하려 했다"…13년 만에 서울대 졸업한 이유('보고싶었어')
- [단독]SBS, 수요드라마 신설…'연인' PD '사계의 봄' 5월 6일 첫 방송
- 유연석, 70억 세금추징→30억대로 줄었다…"완납, 법적 절차 준비 중"
- SM 떠난 써니, '삼촌' 이수만 손잡았다…"유영진 지도하에 프로듀싱 훈련"
- 김민희 엄마됐다…'불륜' 9년만에 홍상수 혼외자 득남[종합]
- [단독]박나래 '55억집' 도난 피해, 내부 소행이었나…"외부 침입 흔적 無"
- 전현무 "보아와 취중 라이브 경솔…박나래 불쾌한 상황 이해해줘"[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