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유튜브 김남주 캡처
▲ 출처|유튜브 김남주 캡처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김남주가 84만원 어치 마트 쇼핑 애정템을 소개했다. 

4일 유튜브 채널 김남주에는 '코스트코 가기 전 필수 시청‼ 실패 없는 김남주 찐추천템 (+김남주 Q&A)'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김남주는 구독자들이 궁금해 하던 마트 쇼핑 결과를 소개하면서 끝이 보이지 않는 긴 영수증을 들어보였다. 총 구매 금액은 총 84만3000원 가량.

김남주는 딸이 쇼핑 메이트였다며 "우리 딸이 즈그 아버지 닮았더만. 저는 '이거 구경하자' 하면 엄마 엄마"하면서 말렸다고 너스레를 떨였다. 이어 "애기 때는 제가 구경하면 울었다. 사는 동안 잘 따라다니면서 참 못 사게 했다"고 추억에 잠기기도 했다. 

이어 김남주는 코스트코 장보기 필수 추천템을 소개했다. 특히 휴지에 키친 타월, 수세미를 종류별로 소개하며 '주부 9단' 면모를 드러냈다. 남편 김승주를 비롯해 딸, 아들을 위한 쇼핑 몽록을 공개했다. 애주가 답게 술안주 용 치즈들도 여럿 구매한 모습이었다. 

김남주는 "술안주밖에 생각 안나죠?"라는 질문에 정곡을 찔려 ""다 들켰다. 큰일났다. 어디 매장을 갔더니 '안목의 여왕' 잘 봤다면서 '술을 좋아하셔서' 하시더라"고 푸념했다. 

그러면서 즐겨 사는 와인, 해장용 야채스프, 각종 안주들을 연이어 소개했다. 그는 스태프에게 각종 안주를 나눠주고 맛보며 "역시 안주다, 안주 안목의 여왕"이라고 셀프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