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백을 맞아 팝업 스토어를 여는 우즈. 곽혜미 기자
▲ 컴백을 맞아 팝업 스토어를 여는 우즈.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우즈(조승연)가 컴백과 선발매곡 공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연다.

우즈 팝업스토어 ‘아웃 오브 타임 아티팩츠(OOTART)’가 오는 8월 21일부터 27일까지 하이츠 서교점과 더현대 서울 하이츠 익스체인지에서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 이름은 ‘시대를 초월한 유물’이라는 뜻으로, 보다 가치 있는 상품을 기획하고 상품 자체의 퀄리티를 높이자는 의도를 담았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 크리에이티브에 참여한 우즈의 디렉션을 바탕으로 다양한 MD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세계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폴 니콜슨이 제작한 로고가 새겨진 MD들과, 러닝 크리에이터이자 디자이너인 알렉스 조노가 협업으로 참여한 MD도 함께 공개된다. 이번 팝업에서는 선발매 및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들도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상품들은 오직 하이츠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현장을 방문한 팬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됐다. 팝업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스티커팩과 익스클루시브 포토카드를 일자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시 제공되는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우즈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티셔츠,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모든 혜택과 이벤트는 우즈 베리즈 커뮤니티 가입 인증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입장은 사전 대기 등록을 통해 진행된다. 하이츠 서교점은 오전 10시, 더현대 서울 하이츠 익스체인지는 오전 9시 30분부터 대기 등록이 시작된다. 

▲ 우즈 팝업스토어 포스터. 제공|이담엔터테인먼트
▲ 우즈 팝업스토어 포스터. 제공|이담엔터테인먼트

앞서 우즈는 지난 7월 29일 선공개곡 ‘스매싱 콘크리트’의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우즈는 오는 8월 16일과 17일 일본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5’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