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배우 문성현이 청춘 음악 영화 ‘너드 랩소디’에 출연했다.
영화 '너드 랩소디'(제작 스튜디오HIM, 에너제딕컴퍼니)는 첫눈에 반한 전학생의 마음을 얻기 위해 힙합에 도전하는 천재 너드 피아니스트의 성장기. 예술 고등학교 학생들의 음악과 사랑, 그리고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청춘 음악 성장 로맨스다. 드라마 ‘투 제니’ ‘디어엠’ 등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박진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문성현은 자신감과 자부심으로 무장한 전국구 고등래퍼 오다민 역을 맡았다. 오다민은 천재 피아니스트 염대성(안지호)과 염대성의 짝사랑 상대이자 뒤늦게 예고로 전학 온 싱어송라이터 지망생 권나은(백지헌) 사이에서 팽팽한 긴장감을 형성하며 극의 중심축을 이루는 인물이다. 문성현은 극 중 랩을 하는 장면들까지 모두 소화하며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문성현은 드라마 ‘슈룹’ ‘재벌집 막내아들’ ‘미녀와 순정남’ ‘이사장님은 9등급’ ‘강남 비-사이드’ ‘원경’ ‘트리거’,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파편’ 등 여러 작품에서 활약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영화 ‘너드 랩소디’는 국내외 영화제 출품, OTT 공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관객과 만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처가 단절' 이승기, 백화점 쇼핑하는 근황 공개
- "예식장 취소하면 돼" 에일리, ♥최시훈과 혼전동거 고백…"집은 공동명의"
- 정은혜♥조영남, 2세 계획 "우리 둘다 장애 有..자식도 그럴까봐 걱정"('동상이몽2')[종합]
- 'JMS 탈교' 강지섭 "'여자 몇 명 바쳤냐'고…지인들도 연락 다 끊겨"('오은영스테이')
- "미국사람도 뒤돌아봐" 김태원, 모델 포스 미국사위·딸 첫 공개('조선의 사랑꾼')
- 엑소 출신 타오, ♥쉬이양과 10월 결혼식…루한 참석할까
- '47세에도 갓벽' 하지원, 세월 거스른 미모에 "미쳤다! 너무 예뻐!"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에 "비겁해…조롱할 권리 無" 저격
- 홍진경, 결혼 22년 만에 이혼 "원만한 협의"[공식입장]
- [단독]'결혼' 이민우, 2세 임신 겹경사…♥예비신부는 6세 딸 키우는 싱글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