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카더가든이 현실 공감 냉장고를 공개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MZ 세대의 절대적 지지를 받는 가수 카더가든과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게스트로 출연해 웃음을 선사한다.
먼저 두 게스트는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소감을 전한다. 최근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약 중인 카더가든은 "최고의 스타들만 나오는 프로그램인데 내가 나오게 되어 가문의 영광이다"라며 팬심 가득한 마음을 드러낸다. 이어 대한민국 1등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 역시 "예전부터 꼭 나오고 싶었다", "여기는 나오고 싶다고 나올 수 있는 곳이 아니지 않냐"며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권성준이 카더가든과의 '도플갱어설'을 제기해 관심이 모인다. 그는 "카더가든님이 별명 부자로 알려져 있는데, 저 역시 별명이 정말 많다"며 공통점을 언급한다. 이에 카더가든은 한 사람의 실수로 수많은 네 글자 별명을 얻게 된 사연을 공개하며, "그분 반드시 잡을 거예요"라고 유쾌하게 농담을 던진다. 또한 노안으로 인한 고충까지 털어놓아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한 카더가든의 현실 공감 냉장고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문이 열리자마자 자취생의 일상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 남은 배달음식과 유통기한이 훌쩍 지난 식재료들이 줄줄이 등장한다. 끊임없이 쏟아지는 상한 음식에 안정환은 "쓰레기통을 열어놔야겠어요"라며 폭소를 유발한다. 여기에 냉장고 한편에서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들이 발견되자, 카더가든은 "오늘까지만 먹고 내일부터 다이어트할 예정"이라며 다이어터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멘트를 남긴다.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 뉴진스vs어도어, 첫 조정은 실패…민지-다니엘 또 법원 출석
- '처가 단절' 이승기, 백화점 쇼핑하는 근황 공개
- "예식장 취소하면 돼" 에일리, ♥최시훈과 혼전동거 고백…"집은 공동명의"
- 정은혜♥조영남, 2세 계획 "우리 둘다 장애 有..자식도 그럴까봐 걱정"('동상이몽2')[종합]
- 'JMS 탈교' 강지섭 "'여자 몇 명 바쳤냐'고…지인들도 연락 다 끊겨"('오은영스테이')
- "미국사람도 뒤돌아봐" 김태원, 모델 포스 미국사위·딸 첫 공개('조선의 사랑꾼')
- 엑소 출신 타오, ♥쉬이양과 10월 결혼식…루한 참석할까
- '47세에도 갓벽' 하지원, 세월 거스른 미모에 "미쳤다! 너무 예뻐!"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에 "비겁해…조롱할 권리 無" 저격
- 홍진경, 결혼 22년 만에 이혼 "원만한 협의"[공식입장]
- [단독]'결혼' 이민우, 2세 임신 겹경사…♥예비신부는 6세 딸 키우는 싱글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