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최근 결혼식이 많아지는 것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13일 이국주의 유튜브 채널에는 폴킴이 출연한 '폴킴이랑 핫플 천국 성수역 맛집 탐방. 오늘 영상 음식이 감미롭고 목소리가 맛깔나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국주는 폴킴에게 "요즘 왜 이렇게 결혼을 많이 하나. 돈이 많이 나간다. 너처럼 조용히 결혼을 하던가 정말"이라고 토로했다.
이어 이국주는 "이게 돈이 생각보다 많이 깨진다. 그래서 결혼을 하나보다. 열받아서"라고 장난스럽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폴킴은 비연예인 아내와 9년 열애 끝에 지난해 4월 결혼에 골인한 바 있다. 당시 폴킴은 결혼식을 올리지 않았다.
이에 이국주는 "넌 (결혼식을 안해서) 너무 고맙다. 조용히 자기들끼리 결혼하면 얼마나 예쁜가"라고 소신 발언을 했다.
이를 들은 폴킴은 "결혼식 안해서 칭찬받기는 처음"이라고 답했다.
관련기사
- 뉴진스vs어도어, 첫 조정은 실패…민지-다니엘 또 법원 출석
- '처가 단절' 이승기, 백화점 쇼핑하는 근황 공개
- "예식장 취소하면 돼" 에일리, ♥최시훈과 혼전동거 고백…"집은 공동명의"
- 정은혜♥조영남, 2세 계획 "우리 둘다 장애 有..자식도 그럴까봐 걱정"('동상이몽2')[종합]
- 'JMS 탈교' 강지섭 "'여자 몇 명 바쳤냐'고…지인들도 연락 다 끊겨"('오은영스테이')
- "미국사람도 뒤돌아봐" 김태원, 모델 포스 미국사위·딸 첫 공개('조선의 사랑꾼')
- 엑소 출신 타오, ♥쉬이양과 10월 결혼식…루한 참석할까
- '47세에도 갓벽' 하지원, 세월 거스른 미모에 "미쳤다! 너무 예뻐!"
- 패왕색 맞네...현아, 파격 누드 셀프 공개 '헉 소리 나네'
- 구혜선, 전남편 안재현에 "비겁해…조롱할 권리 無" 저격
- 홍진경, 결혼 22년 만에 이혼 "원만한 협의"[공식입장]
- [단독]'결혼' 이민우, 2세 임신 겹경사…♥예비신부는 6세 딸 키우는 싱글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