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재의 첫 번째 미니앨범 '희스토리'가 9월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은 '희스토리' 타임테이블. 제공|티엔엔터테인먼트
▲ 김희재의 첫 번째 미니앨범 '희스토리'가 9월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은 '희스토리' 타임테이블. 제공|티엔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김희재가 다음달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지난 14일 소속사 티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등을 통해 새 앨범 발매와 관련된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첫 번째 미니앨범 ‘희스토리(Heestory)’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첫 번째 미니앨범 ‘희스토리’는 오는 9월 18일 발매된다. 오는 18일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19일과 22일에는 콘셉트 사진, 26일에는 트랙리스트, 29일에는 리릭포스터, 9월 2일 콘셉트 필름, 9월 12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9월 16일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가 차례로 공개된다.

‘희스토리’는 김희재가 발매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이다. 지금까지 정규 단위의 앨범과 싱글, OST를 통해 팬들과 만나왔던 김희재의 첫 미니앨범인 만큼, 조금 더 다채로운 모습과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BS Life ‘더 트롯쇼’ MC로 활약하고 있는 김희재는 최근 ‘트롯뮤직어워즈 2025’에 출연 10대 가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날 김희재는 수상뿐 아니라 장민호, 송가인, 박지현, 안성훈, 손태진, 전유진과 함께 나훈아의 ‘삶’으로 오프닝 무대를 꾸미는가 하면, ‘따라따라와 ’와 ‘담담하게’를 통해 솔로 무대를 꾸미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