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개그우먼 홍윤화가 27kg 감량 성공을 알렸다.
25일 홍윤화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나 27kg 뺐는데 배불리나 공주임. 여러분, 어서 배불리힐즈로 돌아오세요. 배불리나 공주가 기다리고있어요"라며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 '배불리힐즈'에 출연한 홍윤화의 모습이 담겼다. 핑크색 의상과 소품으로 치장하고 '배불리나 공주'로 변신한 홍윤화는 한껏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감량 이후 인상까지 달라진 듯 이전과 완전히 달라진 분위기를 내고 있어
지난 6월 20kg 감량을 알렸던 홍윤화는 이후로도 다이어트와 운동을 계속하며 7kg 추가 감량을 해낸 것으로 보인다. 당시 홍윤화는 "-40kg 가자가자"라며 응원을 부탁하는 등 감량에 대한 의지를 드러낸 바 있다.
이에 홍윤화의 남편인 코미디언 김민기는 "이거슨 아름다움입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2018년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관련기사
- "도경완은 장윤정 서브" 발언…김진웅 아나, 결국 사과 "큰 폐 끼쳐"[전문]
- 이대호 "♥아내에 하루 전화 12통…더 사랑받고 싶다" 애정 금단 증상('동상이몽2')
- 김병만, '9월 재혼' 아내 공개 "그냥 안기고 싶었다"('조선의 사랑꾼')
- 쯔양, '반려묘 유기' 의혹 해명 "부모님이 너무 좋아해…데려오기 미안"
- 김정민 아들, 또 日 국가대표 됐다…U-17 선수명단 포함
- '활동중단' 박미선, 유방암이었다...소속사 "의료정보 확인 어려워"[공식입장]
- '이혼' 홍진경, 돌연 눈물 "이렇게만 살았다는 회한…다르게 사는 삶, 상상 안돼"('옥문아들')
- 양치승, 10억 손해 본 헬스장 폐업에 "소름끼칠정도 배신감"('실화탐사대')
- 이수만 따라간 써니, 근황 직접 공개 "모두를 만족시킬 수 없다는 것 깨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