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안목의 여왕 김남주’ 김남주가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한 소회를 밝혔다.
최근 진행된 SBS Life 예능 프로그램 ‘안목의 여왕 김남주’ 20회 촬영에서 김남주는 “햇살 좋은 어느 봄날 (첫 회를 촬영했는데)어색하고 떨리고 긴장되고 그랬다”라고 첫 촬영의 기억을 더듬었다.
이어 “처음이 제일 어색했던 것은 예능 프로그램의 카메라를 딱 만났을 때였다. 드라마 현장과 달라서 어찌 해야 하나 싶었다. 어색하고 떨리고 긴장됐다”고 덧붙였다.
김남주는 또 “ ‘안목의 여왕 김남주’ 1회를 가장 많이 돌려봤다. 예능 프로그램에 나온 내 모습이 어색해서 잘 안 보는데 1회는 신기하게 느껴졌다”고 털어놨다.
‘안목의 여왕 김남주’ 1회는 김남주의 집을 확인할 수 있었다. 김남주는 “집 공개를 했을 때 많은 분들이 사람 냄새 나서 좋다라는 칭찬이 인상 깊었다. 지인들에게는 너가 그 집에서 아이들과 어떻게 살았는지 보였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따뜻함이 느껴졌다”고 전했다.
이 외에 김남주가 가을 스타일을 제안하는 20회는 10월 9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며 이에 앞서 같은 날 오전 11시 45분 김남주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명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관련기사
- 대한민국 유일 '제2자유로' 달린다...‘손기정평화마라톤’ 11월 16일 개최
- 전날 '개콘'서 봤는데…故정세협, 황망한 비보에 홍현희도 "믿기지 않아"
- "외롭고 힘들었다"던 유재석…주우재 "형 무게감 덜어주고 싶다"('행님 뭐하니')
- 김수현 반격 시작, 일기까지 공개 '초강수'…"故김새론에 감정 없어"
- 진미령, '전남편' 故전유성 별세 후 근황…귀국→동료들 급만남
- 김연정♥하주석, 12월 결혼…한화 이글스 사내부부 탄생
- 김나영, ♥마이큐와 열애 4년 만에 재혼 발표 "용기 냈다"…두 子도 "좋아요"[종합]
- 김수현 측 "故김새론 투샷, 2016년 아닌 2020년…경위 상세히 못밝혀"
- '전처' 진미령, 故전유성에 弔花만 보낸 이유…사실혼 딩크족 생활도 '재조명'
- 故전유성, 영정으로 오른 '개콘' 단독무대…웃고 울며 보내드린 마지막 길[종합]
- 이동건, 희귀 질환 최초고백 "원인 불명+완치 불가능"(미우새)
- 강남, 길버트 증후군 투병중이었다…♥이상화 철저관리 덕분에 호조[TV핫샷]
- 이채민, '폭군의 셰프' 타고 첫 亞팬미팅 투어…청량미 물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