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울산 현대 이근호, 자선축구 페스티벌 개최

박주성 기자 jspark@spotvnews.co.kr 2018년 08월 24일 금요일

▲ 이근호 ⓒ한국프로축구연맹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오는 8 25()~26() 양일간 강원도 강릉시 강남축구공원 일원에서 "이근호 자선축구페스티벌"이 열린다.

이근호 선수가 개최하는 이번 자선축구페스티벌은 2016 1회 남양주대회에 이어 올해 3회째 열리며, 강원도 강릉에서는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열린다.

이번 "이근호 자선축구페스티벌"은 기존의 축구대회와는 달리 참가하는 아이들의 축구에 대하여 승부보다는 재미를 위하여 우승팀을 가리지 않은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 되어 참가한 모든 참가자들이 많은 경기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각 연령별 축구경기뿐만 아니라 이벤트 존을 마련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페스티벌의 이벤트 존은 "이근호 자선축구페스티벌"의 후원사들의 각종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며, 2일차에는 아프리카TV 인기BJ 감스트, 와꾸대장봉준, 강은비 등이 참여하여 참가자들과 축구경기 등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참가 대상은 1학년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전국의 클럽팀이 참가하며, 참가비는 전액 기부된다.

또한 본 대회에 축구선수 및 연예인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TV, 미즈노, 포카리스웨트, 낫소, 축구사랑나눔재단, 바틀러코리아, 오르지오, 킹핏, 진삼한, 로아커, 컬리수, 솔향한우촌, 현대오일뱅크, 울산현대축구단에서 대회운영을 위해 후원을 하는 등 다양한 곳에서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본 대회 2일차 경기 및 이벤트 경기는 아프리카TV를 통하여 생중계 될 예정이다.

기부문화 확산과 유소년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알리기 위한 "이근호 자선축구페스티벌"의 대회요강 및 내용, 신청서 다운로드는 이근호 자선축구대회 밴드 (http://band.us/@keunhocup)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