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황인욱이 박경이 제기한 '사재기 의혹'이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하고, 법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하우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가수 박경의 '사재기' 의혹 제기에 황인욱도 반박에 나섰다. 

황인욱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는 25일 "'사재기' 의혹은 사실무근"이라며 "'사재기'라는 범죄행위를 저지른 바 없으며 사실관계를 확인하지 않고 다수의 대중에게 허위사실을 기정사실로 하여 당사는 물론 소속 가수의 명예를 훼손시킨 가수에 대해 깊은 유감"이라고 밝혔다. 

황인욱 측은 "해당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차후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박경을 상대로 법적으로 대응할 것임을 전했다. 

또 "추가로 유포되는 허위사실 등 악의의 명예훼손 행위에 대해서도 자료를 취합할 예정"이라며 "어떠한 선처도 없이 강력하게 법적 조치를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24일 박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특정 가수의 실명을 거론하며 사재기 의혹을 제기했다. 해당 게시물 삭제 후 박경 소속사 측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의도는 없었다"라며 "현 가요계 음원 차트의 상황에 대해 발언을 한 것"이라고 양해를 구했다. 

또 "가요계 전반에 퍼진 루머에 근거해 사실관계 확인 없이 발언한 것"이라며 구체적 실명을 거론한 것에 관해 사과했다. 

박경의 SNS 언급 이후 바이브, 송하예, 전상근, 임재현 등은 강경 대응에 나설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하 황인욱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가수 황인욱의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11월 24일 당사 소속 가수 황인욱에 대해 실명을 거론하며 사재기를 언급한 모 가수에 대한 당사의 공식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모 가수의 개인 SNS에서 언급된 '사재기' 의혹에 대해서 전혀 사실무근임을 밝힙니다.

당사와 소속 가수 황인욱은 '사재기'라는 범죄행위를 저지른 바 없으며 사실관계를 확인하지 않고 다수의 대중들에게 허위사실을 기정사실화 하여 당사는 물론 소속 가수의 명예를 훼손시킨 모 가수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당사는 이런 상황을 묵과할 수는 없는 바, 해당 논란을 바로잡기 위해 차후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밝힙니다.

해당 SNS 게시 후 추가로 유포되는 허위사실 등 악의의 명예훼손 행위에 대해서도 자료를 취합할 예정이며, 어떠한 선처도 없이 강력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스포티비뉴스=박소현 기자 sohyunpark@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