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박현철 기자] 고양 다이노스가 5월 남은 두차례 주말 홈경기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과 24일 삼성 라이온즈를 상대로 펼치는 홈경기는 ‘VIPS 대화역점’의 날이다. 야구장 외부에서 어린이 관중을 위해 식사예절 체험존을 운영하며 방문한 관중은 대화역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린이 팬은 VIPS와 타요가 함께 만든 풍선을 받을 수 있다.

어른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23일, 24일 경기에서 고양 다이노스 승리 시 VIPS 대화역점에서 당일 경기 입장권(어른 3000원)을 보여주면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5월 마지막 홈경기는 '반려동물의 날'로 진행한다. 30일, 31일 화성 히어로즈와 경기다. 이메일을 통해 미리 이벤트 참가를 신청한 관중들은 자신의 반려동물과 함께 야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갖는다. 경기 당 서른 가족에 한해 신청을 받으며 참가 시 퓨리나 프로플랜 기능성 영양식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야구장 외부에선 한국애견행동심리치료센터로부터 애견 행동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고 동경애견미용학원 부스에서 간단한 발톱정리가 가능하다. 경기 전 프리즈비 공연도 열린다.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 야구장 내 고양시수의사협회 소속 수의사가 상주할 예정이다. 이번 반려동물의 날은 29일~31일에 킨텍스에서 열리는 펫 페스티벌(엔비즈펫, 코어엑스포 주관, 퓨리나 협찬)과도 함께 한다.

반려동물과 함께 야구를 관람하고 싶은 팬은 22일까지 고양 다이노스 이메일(gydinos_marketing@ncdinos.com)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 다이노스 페이스북 (www.facebook.com/goyangdino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반려동물의 날 안내 ⓒ NC 다이노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