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형 두산 감독 ⓒ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잠실, 김민경 기자] 김태형 두산 베어스 감독이 경기 도중 왼쪽 어깨를 다친 유격수 김재호(32)를 걱정했다.

김재호는 29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시즌 14차전에 1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했다. 3타수 2안타 1득점으로 맹활약하던 김재호는 5회초 수비 과정에서 왼쪽 어깨를 다쳤다. 두산은 7-5로 역전승하며 6연승을 질주했다.

김재호는 5회 2사 1, 2루에서 박헌도의 뜬공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슬라이딩 캐치를 시도하던 좌익수 김재환과 겹쳤다. 공중으로 떴다가 왼쪽 어깨로 떨어진 김재호는 몸을 일으켜 세우지 못했고, 구급차에 실려 영동 세브란스병원으로 이송됐다.

두산 관계자는 "X-레이 촬영 결과 왼쪽 어깨 관절 주위 인대 손상이 의심된다. 부상 부위에 부기가 있어 내일(30일) 재검진을 받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 감독은 "내일(30일) 정확히 검진해야 알겠지만, (김)재호가 빨리 부상에서 회복해서 돌아오길 바란다"고 힘줘 말했다.

6회초부터 김재호 자리에 대수비로 들어간 류지혁은 2타수 2안타(1홈런) 2타점 맹타를 휘두르며 역전승에 큰 힘을 보탰다. 류지혁 역시 자신의 활약보다 다친 김재호를 먼저 걱정했다.

류지혁은 "재호 형이 다쳐서 정말 기분 안 좋게 그라운드에 나갔다. 재호 형의 공백을 채울 수 있어 다행이다. 재호 형이 큰 부상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재호 형이 빨리 돌아와야 우리 팀도 상승세를 이어 갈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