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 정경운 ⓒ 한화 이글스
[스포티비뉴스=대전, 홍지수 기자] 한화 이글스가 역전패했다.

한화는 30일 대전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LG와 홈경기에서 5-6으로 졌다. 2점 차 리드 상황에서 나온 수비 실책이 나온 게 뼈아팠다.

3회 말 2사 1, 2루 찬스에서 양성우가 좌익선상 적시타를 때렸고 5회에는 무사 1루에서 이용규가 좌중간 적시 3루타, 송광민이 중견수 쪽 적시타, 이성열도 중견수 쪽 적시타를 때려 4-0으로 달아났다.

선발투수로 마운드에 오른 김재영도 5회까지 무실점 호투를 펼쳤다. 그러나 6회부터 쫓기기 시작했다. 6회 들어 김재영이 첫 타자 손주인에게 몸에 맞는 볼을 내줬고 김용의를 유격수 뜬공으로 잡았으나 최재원과 박용택에게 잇따라 안타를 맞고 실점을 했다. 이어 정성훈을 2루수 앞 땅볼로 처리했으나 3루 주자 최재원에게 홈을 내줘 2실점째를 안았다.

점수는 2점 차. 한화 선발 김재영은 6회까지 2실점으로 제 몫을 했다. 그러나 7회 들어 수비가 흔들리면서 다시 실점을 했다. 김재영이 7회 첫 타자 이형종을 유격수 앞 땅볼로 유도했다. 이때 유격수 정경운이 공을 놓쳐 무사 1루가 됐다.

이후 김재영은 강승호에게 내야안타를 맞고 유강남에게 보내기 번트, 손주인에게 희생플라이를 내줬다. 한화는 1점 차로 쫓겼다.

한화는 결국 불안한 리드를 지키지 못했다. 8회 들어 정성훈에게 동점 적시타를 맞고, 9회에는 손주인에게 2타점 역전 적시타를 허용하면서 경기를 내줬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