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선수단 ⓒ SK 와이번스
[스포티비뉴스=인천국제공항, 홍지수 기자] SK 와이번스 선수단이 29일 일본 가고시마에서 열린 유망주 캠프를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했다.

이번 캠프는 지난달 27일부터 34일간 가고시마 사쓰마센다이시 종합운동공원에서 진행됐으며, 김성갑 수석코치를 중심으로 총 34명의 선수단이 참여했다.

이번 캠프 MVP는 코칭스태프 회의를 거쳐 최승준이 뽑혔다. 김성갑 수석 코치는 "(최)승준이는 한달간 본인이 세운 목표를 충실히 소화했고, 특히 순발력과 민첩성을 높이고자 식단조절과 훈련으로 13kg를 감량하며 의지를 보였다. 이러한 점이 후배 선수들에게 귀감이 됐다는 점에서 코치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MVP 선정 이유를 밝혔다.

MVP에 선정된 최승준은 "그동안 많은 캠프에 참여했었지만 이번 캠프는 개인적으로 정말 의미 있는 캠프였다. 코치님들께서 캠프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해오셨다는 것을 선수들이 느낄 수 있었고, 그로 인해 선수들은 큰 소득을 얻을 수 있었다"면서 "코치님들께서 내년에 잘하라는 의미로 내게 MVP를 주신 것 같다. 비시즌 동안에도 꾸준히 노력해서 내년 시즌에 코치님들의 기대에 꼭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캠프를 마친 SK 선수단은 본격적인 비시즌 기간을 맞아 개인 훈련 및 휴식 등 개별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