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이종현 기자·제작 영상뉴스팀] 토트넘 홋스퍼가 4위권 진입을 위한 중요한 일전을 치릅니다.

토트넘은 한국 시간으로 2월 1일 오전 5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잉글랜드 프미이러그 25라운드 경기를 갖습니다. 

토트넘과 맨유가 서로를 잡아야 할 이유는 확실합니다. 토트넘은 현재 리그 5위로 4위 리버풀을 승점 5점 차이로 쫓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4위까지 챔피언스리그에 나설 수 있는 것을 감안하며 승점 3점이 필수입니다.

맨유는 선두 맨체스터 시티를 승점 12점 차이로 쫓고 있습니다. 승점 차가 다소 있긴 하지만 우승 꿈을 끝까지 놓지 않기 위해서 착실하게 쫓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주목할 키플레이어는 양 팀의 7번 셔츠를 입은 선수들입니다. 

먼저 토트넘의 7번은 대한민국의 손흥민입니다. 손흥민은 지난 주말 열린 뉴포트 카운티와 FA컵 경기에서 환상적인 백힐로 팀의 1-1 무승부를 이끌었습니다. 뛰는 경기마다 눈에 띄는 영향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맨유를 상대로 시즌 12호 골을 노립니다. 

맨유의 7번은 이번 겨울이적시장 맨유로 합류한 알렉시스 산체스입니다. 산체스는 이미 지난 FA컵 데뷔전에서 도움을 기록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산체스가 합류한 맨유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공격력을 뽐낼 가능성이 큽니다. 

▲ 산체스와 손흥민(왼쪽부터)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