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신욱 ⓒ한국프로축구연맹

[스포티비뉴스=울산, 박주성 기자] 역대급 조기 우승에 도전하는 전북 현대가 울산 현대전 명단을 발표했다.

전북 현대는 7일 오후 4시 울산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KEB하나은행 K리그1(클래식) 2018 32라운드에서 울산 현대와 맞붙는다. 현재 전북은 승점 73점으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울산은 리그 3위로 승점 52점이다.

전북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우승의 가능성이 생긴다. 이 경기에 2시간 앞서 제주 유나이티드와 2위 경남FC의 결과를 봐야 하지만 경남이 승리하지 못하고, 전북이 울산을 제압할 경우 챔피언이 결정된다.

남은 경기는 총 7경기. 전북과 경남의 승점 차이는 18점이다. 경남이 무승부를 거둬도 전북이 승리한다면 승점 차이는 20점으로 벌어져 우승은 확정된다. 경남이 승리를 할 경우 전북의 우승 결정은 다음 라운드로 미뤄진다.

경기를 앞두고 전북은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전북은 김신욱, 한교원, 임선영, 이승기, 손준호, 홍정호, 이용, 김민재, 최보경, 최철순, 송범근이 선발로 나선다. 벤치에는 이동국, 아드리아노, 로페즈, 신형민, 박원재, 조성환, 홍정남이 앉는다.

홈팀 울산은 주니오, 김인성, 이근호, 한승규, 믹스, 박용우, 김태환, 리차드, 임종은, 박주호, 김용대가 선발로 나서고 홍준호, 황일수, 에스쿠데로, 이창용, 이명재, 강민수, 문정인이 벤치에서 출전을 기다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