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오연서 측이 악성루머와 관련해 강경대응에 나섰다.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박수정 기자] 배우 오연서 측이 악성루머와 관련해 강경대응에 나섰다.

오연서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현재 유포 중인 당사 소속 배우 관련 내용은 전혀 근거 없는 루머"라며 "허위 사실의 무분별한 확대로 배우의 심각한 명예 훼손이 우려되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확인되지 않은 루머의 작성, 게시, 유포자에 대한 증거 수집과 법적 대응 및 소속 배우의 권익 보호를 위해 모든 수단을 강구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12일 정준영이 카카오톡 단체 메시지방을 통해 성관계를 불법 촬영하고 유포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여자 연예인들의 실명이 적힌 지라시가 유포됐다.

다음은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현재 유포 중인 당사 소속 배우 관련 내용은 전혀 근거 없는 루머로, 허위 사실의 무분별한 확대로 배우의 심각한 명예 훼손이 우려되는 상황입니다.

이에 당사는 확인되지 않은 루머의 작성, 게시, 유포자에 대한 증거 수집과 법적 대응 및 소속 배우의 권익 보호를 위해 모든 수단을 강구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