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엘리자벳'의 옥주현. 제공|EMK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옥주현이 인플루엔자 확진 판정을 받아 뮤지컬 '엘리자벳' 전주 공연에 불참한다.

뮤지컬 '엘리자벳'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27일 "오는 30일과 31일 뮤지컬 '엘리자벳' 전주 공연에 출연 예정이던 옥주현 배우가 건강상의 이유로 캐스팅을 변경하게 됐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에 따라 옥주현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던 30일 오후 2시 공연은 신영숙이, 31일 오후 2시 공연은 김소현이 대신 나선다. 해당 공연 티켓의 경우 공연 당일까지 수수료 없이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다.

EMK는 "옥주현 배우는 인플루엔자 확진 판정을 받아 동료 배우 스태프에게 감염의 우려가 있어 금주 모든 대외활동을 취소하라는 의사의 권고에 따라 예정돼 있던 '엘리자벳' 전주 공연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옥주현 배우의 출연을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과 동료, 공연 관계자 여러분들께 사과드립니다"라며 "흔쾌히 옥주현 배우를 대신해 출연 일정 변경을 해주신 김소현, 신영숙 배우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옥주현 소속사 포트럭 주식회사 또한 이같은 소식을 알리며 공식 SNS를 통해 "전주공연에 출연하지 못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