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이스트 민현이 완전체 선공개곡 '유니버스'를 공개한다. 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그룹 뉴이스트의 민현이 선공개 곡 '유니버스'를 발매한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8일 뉴이스트 공식 SNS에 오는 4월 3일 발매되는 뉴이스트 민현의 싱글 '유니버스' 콘셉트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콘셉트 티저 이미지는 고요하면서도 푸른빛과 함께 신비로운 느낌이 감도는 공간 속에서 4시 3분을 가리키고 있는 시계가 돋보여 눈길을 끈다. 두 번째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유리관 속에 영롱한 빛을 내는 5개의 수정이 새롭게 나타나 더욱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마지막으로 공개된 콘셉트 티저 이미지는 민현이 한줄기의 빛이 들어오는 바닥에 누워 아련하고도 깊은 눈빛으로 쓸쓸한 느낌을 풍겨 어떤 의미가 담긴 곡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민현의 싱글 '유니버스'는 뉴이스트의 완전체 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음원 발매 전부터 가요계는 물론 음악팬들 사이에서 엄청난 화제를 모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민현의 선공개 곡 '유니버스'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이스트는 오는 4월 12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2019 뉴이스트 콘서트 '세뇨 인 서울'을 연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