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유인나가 '진심이 닿다'로 사랑스러운 매력의 정점을 찍었다.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배우 유인나가 '직진 사랑꾼' 면모로 매력의 정점을 찍었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는 권정록(이동욱) 변호사에게 사랑의 확신을 주는 오진심(유인나)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진심은 "스캔들 때문에 다시 기회를 잃는 것보다, 변호사님이 내 곁에서 사라진다는 게 더 두렵다. 그러니까 정말로 날 위한다면 내 옆에 있어 달라"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솔직한 사랑 고백은 어렵게 재기한 진심에게 혹시 피해될까 떠나려 했던 정록의 마음을 돌리게 했다. 진심의 '진심'이 통하는 순간이었다. 더욱 굳건해진 두 사람의 꿀 떨어지는 케미는 시청자들을 감성 충만한 로맨스로 한층 더 몰입하게 만들었다.

유인나가 그리고 있는 ‘정록 바라기’ 오진심은 사랑스러움 그 자체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자존심에 얽매이지 않는 순수하고 솔직한 진심이의 연애 성장기가 헤어날 수 없는 킬링포인트로 자리매김했다.

유인나는 수줍음 가득한 첫 연애의 설렘부터 상대를 배려하는 따뜻함까지 갖춘 이상적인 러브라인을 완성했다. 특히 그는 사랑의 단짠 감정을 소화하며 로코 매력의 최고치를 찍고 있다는 평가다.

tvN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오진심이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다.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방송.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