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태현.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장재인이 공개 열애 중인 가수 남태현의 양다리 정황을 폭로한 가운데, 당사자인 남태현이 입장을 밝혔다.

남태현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논란과 관련해, "먼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당사자인 장재인씨와 메신저 당사자 분께 깊은 사죄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저의 명백한 잘못이 존재하지만 지금 여론이 조금은 사실이 아닌 부분까지도 확인 없이 개제 되고 있는 부분에 안타까움을 느낀다"며 자신의 잘못을 인정했으나 논란과 관련해 확대된 부분이 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남태현은 "정리중이니 최대한 빨리 자필 사과문과 해명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장재인은 이 자신의 SNS에 연인 남태현의 양다리 의혹을 폭로했다. 장재인과 남태현은 '작업실'을 통해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고, 현재도 '작업실'에 동반 출연 중인 만큼 이후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다.

이에 tvN '작업실' 제작진은 7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방송이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현재 2회 분량이 방송이 남아있다. 두 사람의 내용은 축소 편집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알렸다.

다음은 남태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글 전문이다. 

먼저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당사자인 장재인씨와 메신저 당사자 분께 깊은 사죄를 드립니다.

저의 명백한 잘못이 존재하지만 지금 여론이 조금은 사실이 아닌 부분까지도 확인 없이 개제(게재의 오타인듯) 되고 있는 부분에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정리중이니 최대한 빨리 자필 사과문과, 해명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