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강타(왼쪽)와 배우 정유미가 열애설을 부인했다.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가수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때아닌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 모두 "친한 동료 사이"라고 선을 그으며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강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과 정유미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1일 스포티비뉴스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친한 동료 사이"라고 일축했다. 

이날 한 매체를 통해 강타와 정유미가 2년 전부터 열애 중이라는 내용이 보도됐다. 해당 매체는 두 사람이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비밀 연애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강타와 정유미의 열애설은 보도된 지 1시간도 지나지 않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반나절만에 두 번째 열애설에 휩싸인 강타이기에 누리꾼의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

▲ 가수 강타(왼쪽), 레이싱 모델 우주안. 출처ㅣⓒ곽혜미 기자, 우주안 인스타그램
앞서 이날 오전 레이싱 모델 우주안이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타와 촬영한 '뽀뽀 동영상'을 게재하며 첫 번째 열애설이 불거졌다. 문제가 된 영상을 올리며 우주안은 직접 "러브스타그램(lovestagram)"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았고 강타의 SNS아이디를 태그했다. 이후 우주안은 게시물을 삭제했지만 약 20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답게 파급력이 컸다.

SM엔터테인먼트는 스포티비뉴스에 "강타와 우주안은 몇년 전 이미 끝난 인연"이라고 해명하며 "상대방(우주안)이 실수로 영상을 올렷다가 삭제했다고 들었다"고 해명했다. 

강타는 1996년 데뷔부터 현재까지 H.O.T. 멤버 겸 솔로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4일에는 약 2년 만에 신곡 '러브 송'을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하며 9월에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H.O.T. 완전체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유미는 2004년 드라마 '애정의 조건'으로 데뷔했다. 최근 MBC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를 마무리하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레이싱 모델 우주안은 가수로 데뷔하기도 했으며 최근 한가은에서 우주안으로 이름을 바꾸고 활동 중이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