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오후 쇼케이스를 열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디원스. 제공| 디원스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디원스가 멤버 전원이 서바이벌 오디션 출신인 것에 대해 밝혔다. 

디원스는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SAC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웨이크 업: 롤 더 다이스' 쇼케이스를 열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서바이벌 출신이 아니라 실력파라는 이야기를 듣고 싶다"고 말했다. 

디원스는 '프로듀스101' 시즌2, '믹스나인', '소년24' 등 오디션을 통해 활약한 우진영, 김현수, 조용근, 박우담, 정유준 등으로 구성된 보이그룹. 멤버 전원이 오디션에서 이미 매력과 가능성을 인정받는 '경력직'으로, 3년에 걸친 HNB 프로젝트에 이어 디원스라는 이름으로 데뷔하게 됐다. 

이에 대해 박우담은 "멤버 전원이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신인데 꼬리표라고 한다면 피할 수 없는 부분인 것 같다. 하지만 앞으로 저희가 어떤 모습을 보여드리냐에 따라 달라질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라는 게 저희를 알리고 돋보이게 한 기회라고 생각해서 좋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면 서바이벌 출신이 아니라 실력파 디원스라는 이야기를 들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데뷔곡 '깨워'는 새롭게 시작되는 게임에 모든 것을 건 디원스의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곡. 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깨워'를 비롯해 첫 번째 미니앨범 음원 전체를 공개하고 활동에 들어간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