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스럽게. 제공ㅣMBN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자연스럽게' 전인화가 예능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주변에서 화들짝 놀랐지만 가족들은 응원해줬다"고 밝혔다.

MBN 새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 제작발표회가 2일 오후 2시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가운데, 전인화가 이와 같이 답했다.

전인화는 "제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다니까 주변에서 화들짝 놀랐다. 제 얘기를 한다든지, 제 모습을 드라마 캐릭터 아닌 것을 보여준 적이 거의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드라마 할 때나 쉴 때나 늘 역할이 아닌 전인화로서의 내 모습을 의식하지 않고 살아보고 싶었다"며 "'자연스럽게'가 선물같이 다가온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남편 유동근 등 가족들의 반응에 대해 "집안 식구들은 굉장히 좋아했다. 이상하게 좋아하더라. 이제는 '가서 하고싶은 대로 마음껏 만끽해보라'고 했다. 제목처럼 '당신답게 자연스럽게 놀다오라'고 해서 촬영 가는 날 즐기는 마음으로 한다"고 말했다.

이에 은지원은 "(유동근 선배님이)걱정 많이 하시는 것 같다. 통화하는데 애정이 가득하다. 그 주변에 뱀이 많다고 해서 종민이 보고 몸으로 막으라고 하셨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자연스럽게'는 시골 마을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 받은 스타들이 자연 친화적인 삶을 통해 '힐링'을 얻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장기 시즌제 프로젝트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담아낸다. 전인화, 조병규, 은지원, 김종민을 비롯해 특별 게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자연스럽게'는 3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