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강타(왼쪽), 레이싱 모델 우주안. 출처ㅣⓒ곽혜미 기자, 우주안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가수 강타와 레이싱 모델 우주안이 재차 입장을 밝히며 "서로 인연을 정리하기로 했다"고 입을 모았다. 이틀간 이슈의 중심에 섰던 열애설은 '이제는 끝난 인연'으로 종지부를 맺었다.

2일 강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로의 인연을 정리하기로 결론 지었다"는 내용의 입장문을 게재했다.

강타는 "작년 결별 이후 며칠 전인 7월 말경 우주안씨와 만났다. 이후 연락을 하고 있던 중 작년 결별 전 영상이 실수로 우주안씨 개인 SNS에 게재되는 모두에게 당황스러운 상황이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어제 밤 우주안씨가 올린 글은 저에게 공유한 이후 올린 것"이라며 우주안이 전날 "강타 씨와 저는 교제해 오다 작년 헤어졌고 최근에 다시 만남을 갖고 서로를 알아 가는 중 실수로 영상을 올렸다"고 해명한 입장문이 합의하에 올라갔다는 것을 시사했다. 

이어 강타는 "대화 결과 이대로 서로의 인연은 정리하기로 결론을 지었다. 이미 끝난 인연이므로, 더 이상 우주안씨에게도 상처를 주고 싶지 않고, 많은 분들께도 저의 개인적인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고 글을 마무리지었다. 

▲ 가수 강타(왼쪽), 레이싱 모델 우주안. 출처ㅣⓒ곽혜미 기자, 우주안 인스타그램
앞서 이날 우주안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의 피드는 강타씨와 논의 후 업로드했고 대화 결과 서로의 인연을 여기까지 정리하기로 결정내렸다"고 밝히며 강타와 같은 입장을 전했다. 

"며칠간 제 실수로 인해 심려과 걱정을 끼쳤다"고 말한 우주안은 이어 "제가 실수로 올린 피드 때문에 상처받으신 강타씨 팬분들께 대중의 사랑을 받아야 할 강타씨께도 다시 한번 죄송하다고 사과드리고 싶다. 특히 팬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 제가 밉더라도 부디 꼭 용서해주시고 노여움 꼭 풀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추측성 보도가 와전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 가수 강타. ⓒ한희재 기자
앞서 1일 우주안은 강타와 연인 시절 촬영한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 후 삭제했다. 열애설이 불거지자 강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강타와 우주안은 몇 년 전 이미 끝난 인연이며, 상대방이 실수로 영상을 올렸다가 삭제했다고 들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우주안이 같은 날 "작년에 헤어진 강타와 다시 만나고 있다"며 "실수로 어제 작년에 찍은 영상이 게재된 것"이라고 말하며 열애설이 재점화된 바 있다.

강타는 H.O.T. 멤버 겸 솔로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4일에는 약 2년 만에 신곡 '러브 송'을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레이싱 모델 우주안은 서울모터쇼와 포드, 혼다 레이싱모델로 활동했으며 지난 2014년에는 한국 레이싱모델 어워즈에서 최우수 인기모델상을 수상했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