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강타가 레이싱모델 우주안과의 열애설에 직접 입장을 밝혔다. 출처| 우주안 인스타그램,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강타가 레이싱모델 우주안과의 열애설에 직접 입장을 밝혔다.

강타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주안과) 대화 결과 이대로 서로의 인연은 정리하기로 결론을 지었다"고 알렸다. 

우주안이 올린 뽀뽀 영상에 대해 강타는 "작년 결별 이후 며칠 전인 7월 말경 우주안과 만났다. 이후 연락을 하고 있던 중, 결별 전 영상이 실수로 우주안 개인 SNS에 게재되는 모두에게 당황스러운 상황이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우주안이 1일 '강타와 저는 교제해오다 작년 헤어졌고 최근에 다시 만남을 갖고 서로를 알아가던 중'이라고 글을 올린 것에 대해 "제게 공유한 이후 올린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강타는 "대화 결과 이대로 서로의 인연은 정리하기로 결론을 지었다"며 "이미 끝난 인연이므로, 더 이상 우주안에게도 상처를 주고 싶지 않고, 많은 분들께도 저의 개인적인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고 밝혔다. 

다음은 강타의 SNS 심경글 전문이다. 

강타입니다.

개인적인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작년 결별 이후, 며칠 전인 7월 말경 우주안씨와 만났습니다. 

이후 연락을 하고있던 중, 작년에 결별전 영상이 실수로 우주안씨 개인 SNS에 게재되는, 모두에게 당황스러운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어제 밤 우주안씨가 올린 글은 저에게 공유한 이후 올린 것 입니다.

대화 결과 이대로 서로의 인연은 정리하기로 결론을 지었습니다

이미 끝난 인연이므로, 더 이상 우주안씨에게도 상처를 주고 싶지 않고, 많은 분들께도 저의 개인적인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