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일용PD. 제공|KBS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자연스럽게' 유일용PD가 이적 후 복귀작 제작발표회에서 '1박2일' 연출 당시 정준영을 복귀시킨 것에 대한 질문을 받고 당혹스러움을 드러냈다.

MBN 새 예능프로그램 '자연스럽게' 제작발표회가 2일 오후 2시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가운데, 유PD에게 '1박2일' 당시 정준영을 복귀시킨 것에 대한 입장을 묻는 질문이 등장했다.

이에 유PD는 얼굴을 감싸며 당혹스러운 감정을 드러냈고, 쉽사리 답변을 하지 못했다. '1박2일' 출신인 은지원과 김종민 역시 난감한 듯 마이크를 만지작거리며 답변을 고민하는 모습이 이어졌다.

사회를 맡은 김기혁 아나운서는 "마지막 질문을 받지 말걸 그랬다"며 농담으로 현장에 웃음을 자아내며 "작품 관련 얘기로 조심스럽게 마무리하겠다. 양해 부탁드린다"며 답변 없이 현장을 마무리했다.

끝으로 유PD는 "회사를 옮기고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연출하고 있다. 제가 할 수 있는만큼 최선을 다해서 상상했던 그런 프로그램을 꾸준히 만들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유일용PD의 MBN 이적 후 첫 작품인 '자연스럽게'는 시골 마을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 받은 스타들이 자연 친화적인 삶을 통해 '힐링'을 얻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장기 시즌제 프로젝트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담아낸다. 전인화, 조병규, 은지원, 김종민을 비롯해 특별 게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자연스럽게'는 3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