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장재인.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가수 장재인이 전 연인 남태현의 양다리를 폭로한 후 계속되는 2차 피해에 시달리자, 악플러로부터 받은 악플들을 SNS에 공개했다.

5일 장재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물음표와 함께 악플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캡처 속에는 장재인을 향한 악플들이 담겨있다. 

사진에 따르면 일부 악플러들은 "장재인이 모두 저지른 일" "늙은 여우 장재인 젊은 놈 좀 만나보려다가 차인 주제에 자존심 때문에 새벽 관종짓" "장재인이 혼자 분노해서 화를 주체 못하고 양다리가 아닌 데도 폭로" 등의 도 넘은 비방을 이어갔다.

▲ 장재인이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악플. 출처ㅣ장재인 인스타그램
일부 누리꾼들은 장재인의 인스타그램에 "무시하라" 등의 조언을 남기기도 했다. 그러나 장재인은 "유언비어가 너무 심해져서 그냥 넘길 수 없는 수준"이라며 "측근까지 힘들어 하는 것을 보고만 있을 수 없다"고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또한 "잘잘못이 문제가 아니라 논란을 일으키는 것만으로 비난받고 잘못이 되는 사회다. 어떤 발언을 하기에 무지한 면이 많아 말을 아끼게 된다. 이 부분에서 조그마한 변화라도 생기길"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계속되는 2차 피해를 좌시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드러냈다. 

지난 6월 장재인은 함께 tvN '작업실'에 출연 중인 연인 남태현이 양다리를 걸친 정황을 폭로했다. 남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일로 인해 상처받으신 장재인 씨와 다른 여성분께 진심어린 사과를 드린다"고 사과했으며, 장재인 역시 "남태현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받고 얘기를 나누며 원만히 해결했다"고 밝혔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