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세영과 지성(왼쪽부터)이 기자간담회에서 서로의 연기 호흡을 극찬했다.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지성이 상대 배우 이세영을 칭찬했다. 

지성은 5일 오후 서울 마곡동 이대서울병원에서 열린 SBS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극본 김지운, 연출 조수원) 기자간담회에서 "이세영과 같이 연기를 하면서 연기의 맛을 새롭게 깨닫고 있다"고 밝혔다.

지성과 이세영은 '의사 요한'에서 마취통증의학과 최연소 교수 차요한과 한세병원 이사장과 마취과장의 장녀 강시영 역으로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다. 

지성은 이세영과 호흡에 대해 "이세영이 궁금한 점이 항상 많다. 아역배우 출신답게 드라마에 대한 연구가 깊고 폭도 넓다. 같이 이야기를 나누면서 눈시울이 붉어지기도 하고 그렇다"며 "우리 둘의 관계는 어떤 관계일까, 존경을 한다면 어느 정도, 어느 방향일까 얘기를 하면서 '제가 어렸을 때부터 이렇게 연기했다면 대배우가 됐을 것 같다'는 생각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세영과 같이 연기를 하면서 연기의 맛을 새롭게 깨닫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행복하다"고 밝혔다.

이세영은 "더할 나위 없이 좋고, 항상 배려해주셔서 감사하다. 많이 배우기도 하고 마음 편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재밌게 연기하고 있다"고 지성과 연기 호흡을 자랑했다. 또한 "시영이가 가지고 있는 서사가 가볍지는 않아서 무거운 마음으로 하고 있지만, 현장에 올 때는 재밌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무겁기도 하고 두렵기도 하지만 항상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의사 요한'은 미스터리한 통증의 원인을 찾아가는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메디컬 드라마. 사회적인 화두와 맞물려 의료 현장의 갑론을박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존엄사와 국내 드라마 최초로 그려지는 마취통증의학과 의사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는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